etc2011. 11. 16. 16:43

제가 하이테크펜를 알게 된건 한... 10년 전 인데요..

그때는 500원짜리 국산펜이 대세여서, 아니 대세라기보다는 그냥 당연한듯 그런 펜들을 애들이 많이 썼었고

조금 비싸다고 해봤자 사쿠라 펜 같은거 사용했었고,

하이테크는 진짜 2천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가격 때문에 쉽게 못 샀었거든요.. (가격이 국산펜의 4배니깐..)

국산펜보다 얇아서 너무너무 좋았지만 비싼 주제에 내구성은 너무 약해서 고장이 잘나는 바람에

엄청 짜증을 안겨주던 펜이기도 했답니다. ㅜㅜ

요즘에는 진짜 펜 하나 사면 중간에 버리는 일 없이 끝까지 다 쓰는 편이라서 상관없지만

학창시절에는 진짜 교실에서 수직낙하로 하이테크 떨어트려서 버린게 한두개가 아니었어요.

그 때문에 지금은 하이테크 사용 안 할때는 무조건 뚜껑을 닫아두는 버릇이 생겼어요ㅜㅜ

근데 이거 하이테크 펜 심 고장난거를 고칠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구요!!

ㅋㅋㅋㅋ 뒷북 ㄳㄳ ^^*

일단 준비물은 핀셋, 다썼는데 심은 멀쩡한 하이테크 펜, 잉크는 많은데 심이 ㅄ이라서 잘 안 나오는 하이테크 펜.

이렇게 세개만 있으면 되요.

저 잉크 많이 들어있는 펜으로 글씨 쓴건데ㅋㅋㅋ 이건 뭐 그냥... 투명한 펜인둡^^

암튼 이 펜을 고쳐줄거에요 !

핀셋으로 펜 심 끝 부분을 잘 잡아서 쏙 빼면 이렇게 심이 빠지는데요

심을 빼보면 안나오는 펜들은 이렇게 거지처럼 휘어지거나 한 상태일거에요 아마 ..ㅜㅜ

이건 그냥 버리면 되구요,

심은 멀쩡한데 다 쓴 하이테크에서도 저렇게 심을 빼내서 고장난 하이테크 쪽에 끼워주면 되요.

그럼 잘 안나오던 하이테크가 이렇게 잘 나와요! ㅋㅋㅋ

이렇게 심이 쑥 들어간 펜도 핀셋만 있으면 문제 없어요.

살짝 빼주면 이렇게 쏙쏙 잘 빠져요 ㅋㅋㅋ

하이테크 고장난것도 버리지말구 잘 보관해두세요~

다쓴 펜으로 심만 바꿔서 쓰면 고쳐서 쓸 수 있어요^.^

P.S 참고로 이건 제가 개발(?) 한게 아니라 걍 일반적으로 알려진 팁이에요ㅋㅋ

copyright ⓒ 잰양; ryujaeeun all rights reserved.

http://blog.naver.com/jayyee

Posted by 신의물방울